[앵커]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고 후보들은 유권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위해 지역을 뛰고 있습니다.  

선거때만 볼 수 있는 후보들의 유세차량과 선거 운동원들의 구호가 곳곳에서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의정부갑 선거구 후보자들을 김소영 기자가 만났습니다.

[기자]

의정부갑 더불어민주당 박지혜 후보가 찾은 곳은 회룡역입니다.

선거 운동원들은 박지혜 후보의 이름을 단 파란 점퍼와 피켓을 들고 인사 합니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가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미래와 어려운 민생을 회복하는 선거라고 말하며 표심 잡기에 나섰습니다.

[박지혜 / 의정부시갑 더불어민주당 후보 :"곳곳으로 시민 여러분 찾아뵈면서 새로운 의정부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힘 전희경 후보는 의정부역에서 유권자들을 만났습니다.

출근하는 의정부 시민들에게 빨간 점퍼를 입은 선거 운동원들과 함께 전희경 후보 이름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전 후보는 이번 선거가 새로운 미래를 위한 선택이고 여당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선거라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전희경 / 의정부시갑 국민의힘 후보 :"힘 있고 실력 있고 경험 있는 저 전희경을 선택해 주십사하고 시민분들을 아주 열심히 찾아다니고…."]

개혁신당 천강정 후보는 회룡역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일일이 악수를 건네며 인사 합니다.

천 후보는 부끄럽지 않은 정치인이 될 수 있다며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했습니다.

[천강정 / 의정부시갑 개혁신당 후보 :"민생안정과 의정부 시민 행복을 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의정부 시민 여러분께 부끄러운 정치인이 되지 않도록…."]

박지혜, 전희경, 천강정 3명의 후보가 본격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습니다.

본인들만의 강점과 공약으로 유권자 마음잡기에 나섰습니다.

[박지혜 / 의정부시갑 더불어민주당 후보 :"앞으로 의정부 미래를 위해서 어떤 것들을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릴 수 있는 기간으로,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선택 믿는다 박지혜입니다."]

[전희경 / 의정부시갑 국민의힘 후보 : "이제 집권 여당의 힘이 의정부에 필요합니다. 국민의힘 저 2번 전희경을 선택해서…."]

[천강정 / 의정부시갑 개혁신당 후보:"셋째 아이라는 제3당을 여러분께서 키워주신다면 경쟁을 하면서 노력하고 국민들께 삶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헬로tv뉴스 김소영입니다.

*취재기자 김소영

 촬영기자 연재흠

헬로tv뉴스

유튜브에서 헬로tv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보] 카카오톡 '헬로tv뉴스' 검색 후 채널 추가

저작권자 © LG헬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