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을 더불어민주당 이현 후보
부산진구을 더불어민주당 이현 후보

 

[더불어민주당 부산진구을 기호1번 이현]

*생년월일(나이): 1986년 8월 19일생(37) 

*직업 : 정당인

*경력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전) 부산시의원 해양교통위원장

현)더불어민주당 부산진구을 지역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부산진구를 천지개벽 시킬 작은 거인 이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부산진구을 국회의원 후보입니다. 우리 부산진구 다양한 고민들을 안고 있죠.

저는 우리 부모님세대, 그리고 청년세대, 자식세대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부산진구, 부산, 그리고 대한민국을 꿈꿉니다.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기준 50%를 넘어섰습니다. 1인 가구가 꼭 필요한 정책 펼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수요 조사부터 시작해서 그 정책을 펼치고 그것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철도차량정비단 시민의 품으로 돌려 드리겠습니다. 

그곳에 양질의 일자리를 꼭 만들겠습니다. 경부선철도지하화 철도지하화법이 생겼습니다 빠르게 대응해서 그곳을 그리고 부산을 경부선을 선도사업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진구을 국민의힘 이헌승 후보
부산진구을 국민의힘 이헌승 후보

 

[국민의힘 부산진구을 기호2번 이헌승]

*생년월일(나이): 1963년 5월 11일생(60) 

*직업 : 부산진구을 국회의원

*경력 

제19, 20, 21대 국회의원

전) 부국회 국토교통, 국방위원회 위원장

현)국민의힘 전국위원회 의장

 

이번 4.10 총선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짓는 아주 중요한 선거입니다.

국회에서 사사건건 국정의 발목을 잡고 있는 야당을 심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난 10년간의 노력으로 범천 철도차량기지를 부산신항으로 이전을 시켰습니다.

지금 그 부지에 우리 부산의 미래를 책임지는 미래 혁신지구를 만들어 놓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천의 명품 둘레길을 조성하고 가야 개금 지역에 실내 수영장도 조성을 하겠습니다.

자원회수시설 자리를 재활용해서 우리 주민들에게 필요한 체육시설을 만들어 놓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하려면 힘센 집권 여당의 중진 의원의 힘이 필요합니다.

대통령, 부산진구청장, 부산시장, 국민의힘 소속 시의원, 구의원과 함께 우리 부산진구를 확 변모시켜놓겠습니다.

주민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힘이 되는 든든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기호 2번 이헌승 많이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부산진구을 자유통일당 이종혁 후보
부산진구을 자유통일당 이종혁 후보

 

[자유통일당 부산진구을 기호7번 이종혁]

*생년월일(나이): 1956년 8월 2일생(67) 

*직업: 정당인

*경력 

전) 제18대 국회의원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자유통일당 총괄선대위원장

 

저는 우리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가 청년 취업의 문제고 우리 지역에도 가장 큰 문제가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우리 지역의 영유아를 돌보는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들이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우리 아이돌봄청 신설이 저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청년취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청년취업지원부를 장관급으로 만들어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는 후보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국가의 가장 위기인 인구절벽, 인구감소를 해소하기 위해서 청년 결혼, 출산지원 국가 책임제를 도입해서 이것은 국고에서 1억 원씩 지급을 해서 이 인구절벽의 대한민국의 위기를 반드시 해소하는 그런 후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헬로tv뉴스

유튜브에서 헬로tv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보] 카카오톡 '헬로tv뉴스' 검색 후 채널 추가

저작권자 © LG헬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